Q. 상품권으로 포인트 충전이 되지 않아요.


A. 우선 상품권의 종류 및 PIN번호가 정확한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에 이상이 없는데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카드사의 문제로 인해 상품권 결제가 일시적으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상품권 사용조회 및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Q. 상품권 사용조회 페이지로 이동되지 않아요.


A. 상품권 사용조회 시 각 상품권사의 상품권 사용조회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각 상품권사의 사정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권사의 홈페이지 및 ARS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취소하기 신청 시 상품권 핀번호가 이상해요.


A. 각 카드사 별 정책에 따라 취소번호 유형이 다릅니다.취소하기를 누르고 영문은 대문자로 입력하여야 하며 띄어쓰기도 해야 합니다.
이점에 유의하여 티켓의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Q. 사용하지 않은 티켓이 사용됐다고 해요.


A. 해당 티켓은 대부분 사용된 티켓입니다.
상품권 별 관련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사용한 내역 확인 및 환불처리를 해야합니다.
예 ) 문화상품권 티켓 > Tel.1577.2111 연락 > 티켓 사용 내역 확인 > 환불처리 상담원 연결

Q. 해당상품권의 글자가 제대로 보이지 않아요.


A. 해당 상품권의 글자는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타사의 글자와 동일하며,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Q. 상품권 사용조회를 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A. 원하시는 웹페이지에서 상품권을 사용하실 때, 각종 오류 발생시 보유하신 상품권의 사용여부 및 잔액을 확인하실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 핀번호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잔액이 부족합니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