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터치페이 충전방식을 변경하고 싶어요.


A. 터치페이는 가상계좌 입금형태 외에도 실시간 출금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접수하기 코너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충전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점검을 자주 받게되어 불편해요.


A. 터치페이는 키오스크의 대표적인 형태로 제작이되어 랜선과 전원케이블이 들어갑니다.
랜선을 별도로 빼놓으시고 설치를 최적 상태로 받으시면, 점검의 횟수가 줄어들어 서비스를 원활하게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Q. 설치 신청 후 언제쯤 터치페이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기본적으로 설치 신청후 회원가입, 배송, 설치기사방문 등의 절차를 받게 됩니다.
기상 악화 등 천재지변이 아니라면 설치 신청후 2주 안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점주가 자리를 비운 사이 터치페이가 안되면 어떻게 하나요?


A. 매일마다 터치페이의 장애가 발생되면 점주에게 연락을 취하여 관리를 합니다.
장애 발생시 고객센터 접수를 통해 기사의 방문 후 해결이 가능합니다.